시험시 계산기 solve 기능 사용해도 될까요? rhdehf26 2020년 11월 13일 02:54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예를 들어 현열=G*C*(t2-t1) 일때 G를 구하라면 100=G*1.0*(20-10) G=10단위 이런식으로 적어도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3일 03:5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제가 알기로는 사용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수험생 유의 사항이 바뀔 수 있으므로 solve 기능 사용여부도 시험 시간에 확인하셔서 사용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리나 공부하실 때는 100=G*1.0*(20-10) G=100 / 1.0*(20-10) 까지 쓰시면서 공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개념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제가 알기로는 사용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수험생 유의 사항이 바뀔 수 있으므로 solve 기능 사용여부도 시험 시간에 확인하셔서 사용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리나 공부하실 때는
100=G*1.0*(20-10)
G=100 / 1.0*(20-10) 까지 쓰시면서 공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개념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