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시 계산기 solve 기능 사용해도 될까요?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예를 들어 현열=G*C*(t2-t1)

일때 G를 구하라면

100=G*1.0*(20-10)

G=10단위 이런식으로 적어도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제가 알기로는 사용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수험생 유의 사항이 바뀔 수 있으므로  solve 기능 사용여부도 시험 시간에 확인하셔서 사용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리나 공부하실 때는 

    100=G*1.0*(20-10)

    G=100 / 1.0*(20-10) 까지 쓰시면서 공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개념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