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차 실기

안녕하세요 선생님.

2회차 실기를 떨어지고 3회차실기로 붙게된 수강생입니다. 

2회차 떨어지고 멘탈붙잡기 힘들었지만 선생님 강의들으면서 힘냈습니다.

이제는 강의를 볼 일이 없겠지만, 질문에 항상 꼼꼼하게 답변해주시는 모습에 감사함을 느껴 게시판에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힘들 일이 앞에 놓일 지라고 포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이루게 됩니다.

    앞날에도 좋은 일이 많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