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차 실기
안녕하세요 선생님.
2회차 실기를 떨어지고 3회차실기로 붙게된 수강생입니다.
2회차 떨어지고 멘탈붙잡기 힘들었지만 선생님 강의들으면서 힘냈습니다.
이제는 강의를 볼 일이 없겠지만, 질문에 항상 꼼꼼하게 답변해주시는 모습에 감사함을 느껴 게시판에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0
안녕하세요 선생님.
2회차 실기를 떨어지고 3회차실기로 붙게된 수강생입니다.
2회차 떨어지고 멘탈붙잡기 힘들었지만 선생님 강의들으면서 힘냈습니다.
이제는 강의를 볼 일이 없겠지만, 질문에 항상 꼼꼼하게 답변해주시는 모습에 감사함을 느껴 게시판에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힘들 일이 앞에 놓일 지라고 포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이루게 됩니다.
앞날에도 좋은 일이 많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