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도 1회차 문제 1번 질문이 있습니다.

답안 작성과정에서 공기선도를 그리라는 말은 없지만 상대습도를 구하기 위해 작성 후 상대습도를 읽어야 한다면 풀이와 답을 어떤식으로 써야하나요?(냉각열량 구할 때의 습도 작성 후 읽어야하는 엔탈피 등 포함)

예를 들어 해설처럼 선도상에 답을 구한 뒤 풀이를 쓸 때 자체적으로 간략하게 선도를 표현한 뒤 답을 작성하는 것인지 아니면 선도상에서 구했다고 쓰고 답을 적는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선도를 그리라는 요구가 없으므로

    해설처럼 선도상에 답을 구한 뒤 풀이를 쓸 때 자체적으로 간략하게 선도를 표현한 뒤 답을 작성하면 좋겠지만, 

    궂이 그럴필요 없이 선도상에서 구했다고 쓰고 답을 적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