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7월 15일 10번 kdjgood 2020년 11월 19일 15:44 공유 문제10번에서 외기부하를 구할때 혼합엔탈피 - 실내엔탈피 즉 h4 - h2가 되는거랑 다른가요? 식이 왜 이렇게 되는지 이해가 잘 안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1일 06:1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이문제의 경우 외기의 예열부하도 외기부하에 포함되어야 하기때문입니다. 질문하신대로 구하면 외기의 예열에 의한 부하가 빠지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질문하신대로 구하고 외기의 예열부하를 별도로 구하여 합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이문제의 경우 외기의 예열부하도 외기부하에 포함되어야 하기때문입니다.
질문하신대로 구하면 외기의 예열에 의한 부하가 빠지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질문하신대로 구하고 외기의 예열부하를 별도로 구하여 합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