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7월 15일 10번

문제10번에서 외기부하를 구할때 혼합엔탈피 - 실내엔탈피 즉 h4 - h2가 되는거랑 다른가요?

식이 왜 이렇게 되는지 이해가 잘 안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이문제의 경우 외기의 예열부하도 외기부하에 포함되어야 하기때문입니다.

    질문하신대로 구하면 외기의 예열에 의한 부하가 빠지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질문하신대로 구하고 외기의 예열부하를 별도로 구하여 합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