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10월 4번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1월 15일 07:29 공유 소문제 2번을 구할시에 실내 전열량-현열량 = G(h1-h2)-qs로 잠열부하를 구하니 597.3*G*(×1-x2)값은 3870.5, 제가 구한 값은 3456 으로 차이가 조금 나던데 오답이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6일 08:0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제가 구한 값보다 조금 작게 나왔습니다. 참고로 이 문제(629~630p)는 SI단위 환산 문제에 올려져 있으며, 거기에서 두가지로 풀이를 해 놓았습니다. 확인해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제가 구한 값보다 조금 작게 나왔습니다.
참고로 이 문제(629~630p)는 SI단위 환산 문제에 올려져 있으며, 거기에서 두가지로 풀이를 해 놓았습니다.
확인해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