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10월 4번 질문입니다.

소문제 2번을 구할시에 실내 전열량-현열량 = G(h1-h2)-qs로 잠열부하를 구하니 597.3*G*(×1-x2)값은 3870.5, 제가 구한 값은 3456 으로 차이가 조금 나던데 오답이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제가 구한 값보다 조금 작게 나왔습니다.

    참고로 이 문제(629~630p)는 SI단위 환산 문제에 올려져 있으며, 거기에서 두가지로 풀이를 해 놓았습니다.

    확인해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