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코일부하 질문 드립니다. pkd0925 2020년 11월 15일 16:21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수고많으십니다. 2011년 7월 24일 실기 1번문제의 (4)냉각코일 부하 구하는 문제에서 공기선도에서 h3를 직접 읽어도 되지만 계산과정을 기입하라 했으므로 계산한다고 되어 있는데, 이 문제에서 h1과 h2는 선도에서 읽어서 적용해야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6일 10:30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에서 h1과 h2는 선도에서 읽어서 적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선도에서 읽는 값은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으며 채점관도 감안하여 채점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에서 h1과 h2는 선도에서 읽어서 적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선도에서 읽는 값은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으며 채점관도 감안하여 채점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