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코일부하 질문 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수고많으십니다.

2011년 7월 24일 실기 1번문제의 (4)냉각코일 부하 구하는 문제에서

공기선도에서 h3를 직접 읽어도 되지만 계산과정을 기입하라 했으므로 계산한다고 되어 있는데,

이 문제에서 h1과 h2는 선도에서 읽어서 적용해야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에서 h1과 h2는 선도에서 읽어서 적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선도에서 읽는 값은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으며 채점관도 감안하여 채점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