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 작성시 질문입니다

문제에 나온 조건을 습공기선도에 도시할때 외기를 2번 실내를 1번 등등 번호로 표시하는데 만약 문제에 각각의 번호가 없을시에 제가 임의로 정하게 되는데 따로 설명을 해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제가 임의로 선도에 1점부터 예를들어 6점까지 표시해두면 알아서 감독관님이 선도와 계산기로 찾아낸 온도 등을 비교하며 정답처리 해주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번호가 주어지지 않으면 수험생이 정해도 되고, 번호를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채점관이 알아서 채점합니다. 

    채점관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선도에서 읽은 값은 선도에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