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4월 6번 질문입니다.

Ge를 구할때 꼭 식을 정리 해주어야하나요? 정리하기 전인 (h9-h5)/(h9-h6) - (h3-h4)/(h10-h6)로 두면 안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정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COP식에 대입하기 위해서 정리한 것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