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4월 6번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1월 16일 13:23 공유 Ge를 구할때 꼭 식을 정리 해주어야하나요? 정리하기 전인 (h9-h5)/(h9-h6) - (h3-h4)/(h10-h6)로 두면 안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7일 10:54 (편집된 시간 2020년 11월 17일 10:5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정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COP식에 대입하기 위해서 정리한 것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정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COP식에 대입하기 위해서 정리한 것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