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문제5번 jjjjjw29 2020년 11월 17일 01:0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2010년 2회차에 시행된 문제 5번에서 (3)에 중간냉각기의 기능 3가지 쓰시오를 1. 과냉각시켜 플래시 가스발생을 감소시키고 냉동효과를 증대시킨다. 2. 고단 압축기의 과열 및 소요 동력 증가를 방지한다. 3. 고단 압축기의 액압축을 방지한다. 이렇게 간단하게 써도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7일 11:2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간단하게 써도 됩니다. 그런데 1번에서 무엇을 과냉각시키는지를 쓰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중간냉각기의 원리를 알면 궂이 외우지 않아도 약간의 설명과 함께 기능 3가지는 쓰실 수 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원리(개념)을 확실하게 익혀 두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간단하게 써도 됩니다.
그런데 1번에서 무엇을 과냉각시키는지를 쓰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중간냉각기의 원리를 알면 궂이 외우지 않아도 약간의 설명과 함께 기능 3가지는 쓰실 수 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원리(개념)을 확실하게 익혀 두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