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문제5번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2010년 2회차에 시행된 문제 5번에서 (3)에 중간냉각기의 기능 3가지 쓰시오를

1. 과냉각시켜 플래시 가스발생을 감소시키고 냉동효과를 증대시킨다.

2. 고단 압축기의 과열 및 소요 동력 증가를 방지한다.

3. 고단 압축기의 액압축을 방지한다.

이렇게 간단하게 써도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간단하게 써도 됩니다.

    그런데 1번에서 무엇을 과냉각시키는지를 쓰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중간냉각기의 원리를 알면 궂이 외우지 않아도 약간의 설명과 함께 기능 3가지는 쓰실 수 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원리(개념)을 확실하게 익혀 두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