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이번 실기 합격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실기 합격한 대학원생입니다.
저는 서울권에 있는 기계공학과 대학원생입니다.
석사 마지막학기이고 cad쪽은 전공하고있지만 **전자와 에어컨설계쪽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어 공조냉동 관련 지식이 필요할것같아 1월달부터 준비하여 이번에 취득하였습니다.
처음 필기공부할 때, 에디스*라는 공조냉동 과목 강의를 듣다가 내용이 부실하여
교수님 인터넷강의로 넘어오게되었습니다.
필기부터 차근차근 공부하고 90점이라는 점수를 획득한 후 실기강의를 들었지만 너무 어렵게 나온탓에 한번떨어졌었습니다.
그 이후 교수님께서 이번에 정말 쉽게 나올것이라는 말에 다시 한달간 준비하여 실기를 합격하게되었습니다.
사실 대학원생이라 학교에서는 연구를 해야했고 퇴근후에는 독서실가서 밤늦게까지 공부하였고 주말에는 내내 공부만 하였습니다. 노는걸 좋아했지만 다 포기하고 목표가 있기에 집중해서 공부하였습니다.
이번에 **전자에 지원하게되는데 공조냉동기계기사가 있어 정말 유리할 것 같습니다.
취업에도 도움이 정말 많이 될것같고 실무에도 정말 도움이 많이될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교수님.
0
댓글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매번 답변만 드리다가 이렇게 기쁜 소식을 들으니 힘이 나네요.
정말 잘 하셨습니다.
님의 앞날에 좋은 일이 많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기쁜 소식을 들으니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