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문제7번 jjjjjw29 2020년 11월 17일 04:20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2010년 3회차에 시행된 문제 7번 보기(3)에서, 코일의 전면면적은 왜 q=KA델타t로 구하지 못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7일 12:0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자도 아시겠지만 코일을 통과하는 냉수의 온도가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델타t를 알 수 없어서 q=KA델타t로 구할 수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자도 아시겠지만 코일을 통과하는 냉수의 온도가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델타t를 알 수 없어서 q=KA델타t로 구할 수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