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문제7번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2010년 3회차에 시행된 문제 7번 보기(3)에서,

코일의 전면면적은 왜 q=KA델타t로 구하지 못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자도 아시겠지만 코일을 통과하는 냉수의 온도가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델타t를 알 수 없어서 q=KA델타t로 구할 수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