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8번 질문입니다. gudqls59 2020년 11월 17일 14:3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8-(2) 문제에서 책의 풀이 방법과 강의 자료에서 수정된 풀이 방법이 다른데실제 시험에서 책의 풀이처럼 풀어도 점수에는 지장이 없을까요?? 그리고 강의 자료에서 K 구하는 방식도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8일 12:10 (편집된 시간 2020년 11월 18일 12:1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 강의 자료에서 수정된 풀이방법이 정확한 것입니다. 브라인측 오염계수에 내외표면적비가 곱해지는 수정된 풀이방법으로 푸시기 바랍니다. 기존 교재의 풀이에는 브라인측 오염계수에 내외표면적비가 곱해지지 않았습니다. 2. 강의 자료에서 K 구하는 방식 설명을 요청하셨는데 조금 구체적으로 어느 부분이 어떻게 이해되지 않으시는지 질문을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강의 자료의 1/K 공식은 평판에서 외표면적이 큰경우의 열전달 공식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 강의 자료에서 수정된 풀이방법이 정확한 것입니다.
브라인측 오염계수에 내외표면적비가 곱해지는 수정된 풀이방법으로 푸시기 바랍니다.
기존 교재의 풀이에는 브라인측 오염계수에 내외표면적비가 곱해지지 않았습니다.
2. 강의 자료에서 K 구하는 방식 설명을 요청하셨는데 조금 구체적으로 어느 부분이 어떻게 이해되지 않으시는지 질문을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강의 자료의 1/K 공식은 평판에서 외표면적이 큰경우의 열전달 공식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