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8번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8-(2) 문제에서 책의 풀이 방법과 강의 자료에서 수정된 풀이 방법이 다른데
실제 시험에서 책의 풀이처럼 풀어도 점수에는 지장이 없을까요??

그리고 강의 자료에서 K 구하는 방식도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강의 자료에서 수정된 풀이방법이 정확한 것입니다.

    브라인측 오염계수에 내외표면적비가 곱해지는  수정된 풀이방법으로 푸시기 바랍니다.

    기존 교재의 풀이에는 브라인측 오염계수에 내외표면적비가 곱해지지 않았습니다.

    2. 강의 자료에서 K 구하는 방식 설명을 요청하셨는데  조금 구체적으로 어느 부분이 어떻게 이해되지 않으시는지  질문을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강의 자료의 1/K  공식은 평판에서 외표면적이 큰경우의  열전달 공식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