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회 6번

SI단위로 변환해서 올려주신 pdf파일 문제를 푸는데 Gh의 단위를 kg/h가 아닌 kg/s로 구하여 냉동능력을 구하였더니 6.15RT가 나왔습니다. 본 답안과 차이가 좀 나는데 이때 정답인정이 되나요? 안된다면 Gh의 단위를 kg/h쓰길 권장하나요? 혹은 무조건 kg/h를 써야하나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라.

    기준은 시험에서 요구하는 단위로 답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중간 계산과정에서 소수점 차이로 생기는 정답의 오차는 채점관이 알수 있기 때문에  정답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