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회 6번 sk303371 2020년 11월 21일 04:23 공유 SI단위로 변환해서 올려주신 pdf파일 문제를 푸는데 Gh의 단위를 kg/h가 아닌 kg/s로 구하여 냉동능력을 구하였더니 6.15RT가 나왔습니다. 본 답안과 차이가 좀 나는데 이때 정답인정이 되나요? 안된다면 Gh의 단위를 kg/h쓰길 권장하나요? 혹은 무조건 kg/h를 써야하나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1일 09:07 교수님 답변드립니라. 기준은 시험에서 요구하는 단위로 답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중간 계산과정에서 소수점 차이로 생기는 정답의 오차는 채점관이 알수 있기 때문에 정답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라.
기준은 시험에서 요구하는 단위로 답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중간 계산과정에서 소수점 차이로 생기는 정답의 오차는 채점관이 알수 있기 때문에 정답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