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4월 22 4번 tkxkd7692 2020년 11월 18일 18:30 공유 여기서 국부저항계수k=0.8인것을 저는 그 곡관부 공식을 생각해서 적용하려구했는대 참고에보니, 국부저항과 직관저항의 비율로 보아야한다는말이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시험장에 문제지에 주는건가요....? 아마 시험장에서 봤으면 생각도 못 했을거같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9일 12:0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시험에서는 문제만 나옵니다. "국부저항계수k=0.8은 국부저항과 직관저항의 비율로 본다" 는 표현은 시험장의 문제지에는 주어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시험에서는 문제만 나옵니다.
"국부저항계수k=0.8은 국부저항과 직관저항의 비율로 본다" 는 표현은 시험장의 문제지에는 주어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