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4월 22 4번

여기서 국부저항계수k=0.8인것을 저는 그 곡관부 공식을 생각해서 적용하려구했는대

참고에보니, 국부저항과 직관저항의 비율로 보아야한다는말이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시험장에 문제지에 주는건가요....?

아마 시험장에서 봤으면 생각도 못 했을거같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시험에서는 문제만 나옵니다. 

    "국부저항계수k=0.8은 국부저항과 직관저항의 비율로 본다" 는  표현은 시험장의 문제지에는 주어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