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보에서 마찰손실

 

 

  • 과정명: 

  • 강사명: 

    안녕하세요 교수님!

2008 1회차 1번문제에서 엘보에서 마찰손실할때

엘보라는게 굽힌 관에서 이야기 인 것 같은데, A-D 구간 엘보가 있지 않나요??

 

왜 지문상에 Z-F구간에 벤드구간 머 이런말이 나와야지 엘보마찰손실은 그렇게 구하나요?? 그이유가 먼가용??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A-D 구간에도 엘보가 있습니다.

    A-D 구간을 구하지 않은 이유는  문제에서 Z-F구간의 마찰손실을 구하라고 해서 A-D 구간은 구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