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보에서 마찰손실 rhdwh1 2020년 11월 19일 00:56 공유 과정명: 강사명: 안녕하세요 교수님! 2008 1회차 1번문제에서 엘보에서 마찰손실할때 엘보라는게 굽힌 관에서 이야기 인 것 같은데, A-D 구간 엘보가 있지 않나요?? 왜 지문상에 Z-F구간에 벤드구간 머 이런말이 나와야지 엘보마찰손실은 그렇게 구하나요?? 그이유가 먼가용??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9일 12:24 (편집된 시간 2020년 11월 19일 12:2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A-D 구간에도 엘보가 있습니다. A-D 구간을 구하지 않은 이유는 문제에서 Z-F구간의 마찰손실을 구하라고 해서 A-D 구간은 구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A-D 구간에도 엘보가 있습니다.
A-D 구간을 구하지 않은 이유는 문제에서 Z-F구간의 마찰손실을 구하라고 해서 A-D 구간은 구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