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 4월 3번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1월 19일 14:09 공유 1. %관해서 질문을 했었는데 이 문제는 A사이클이 B사이클이 되었을때 몇 %변화하였는지에 대한 질문이면 이러한 경우 A의 값이 무조건 분모에 와야한다는 말씀이신가요? 2.이렇게 비교하는 문제는 B사이클의 값이 분모에 오면 안된다는 것인지 알고싶습니다. 확실하게 구분하고 싶어 다른 유헝으로 질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1일 01:4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 A사이클이 B사이클이 되었을때 몇 %변화하였는지에 대한 질문이면 이러한 경우 A의 값이 무조건 분모에 와야한다는 말씀이신가요?" 라고 질문하셨습니다. A사이클로 운전하던 것을 B사이클로 운전하면 어떻게 되는지 묻는 것이므로 A사이클이 기준이 되어야 하므로 A가 분모에 오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판단한 것입니다. 만약 "B사이클 보다 A사이클이 어떠한지?" 를 묻는 것이라면 B사이클이 기준이 되어야 하므로 B사이클이 분모에 오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판단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 A사이클이 B사이클이 되었을때 몇 %변화하였는지에 대한 질문이면 이러한 경우 A의 값이 무조건 분모에 와야한다는 말씀이신가요?" 라고 질문하셨습니다.
A사이클로 운전하던 것을 B사이클로 운전하면 어떻게 되는지 묻는 것이므로 A사이클이 기준이 되어야 하므로 A가 분모에 오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판단한 것입니다.
만약 "B사이클 보다 A사이클이 어떠한지?" 를 묻는 것이라면 B사이클이 기준이 되어야 하므로 B사이클이 분모에 오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판단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