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7월 문제3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2006년 7월에 시행된 시험 문제 3번에서,

액압축을 방지하기 위한 주의할 사항 3가지를 작성할 때
1. 압축기 작동 시 흡입측 밸브를 서서히 열어 급격한 냉매 흡입을 방지한다.
2. 냉매를 과다 충진하지 않는다.
3. 냉동부하에 비해 과한 압축기를 사용하지 않는다.
참고 내용만 써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개념 문제을 쓰는 문제에서 책에는 부가설명이 많은 편인데 예를 들면 이중효용 흡수식 냉동장치의 특이한점 3가지를 쓰세요 하면 그 특징에 대한 설명 없이 특징만 간단히 서술해도 될까요?

시험이 다가와 개념 문제가 불안해서 이것저것 물어보네요ㅠㅠ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대로 쓰시면 됩니다.

    중요한 것은 개념을 이해 하시면  외우시지 않안도 부연설명을 충분히 붙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조건 외우지 마시고  왜 그런지 개념을 분명히 이해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