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1회차 8번문제

칸막이벽 및 문의 취득열량을 구할땐 내벽의 공식을 적용해서 천정고 높이로 구해야한다고 알고있는데 이 문제는 왜 층고 높이로 구한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에서는 천정고가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층고로 계산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문제 그림의 2000은 창문 높이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