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1회차 8번문제 bbbnov 2020년 11월 23일 09:20 공유 칸막이벽 및 문의 취득열량을 구할땐 내벽의 공식을 적용해서 천정고 높이로 구해야한다고 알고있는데 이 문제는 왜 층고 높이로 구한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4일 11:4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에서는 천정고가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층고로 계산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문제 그림의 2000은 창문 높이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에서는 천정고가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층고로 계산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문제 그림의 2000은 창문 높이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