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0월 7번문제 -2 rhdwh1 2020년 11월 20일 02:33 공유 과정명: 강사명: 여기서 분기부에서 v2/v1일 때 대게 무시한다고 해서 무시하는 것은 알겟는데 v2가 작고 v1이 크니깐요 1->3으로 가는 분기부에서 x 값 구할 때는 속도 v3/v1는 각각 다른 값으로 다르게 해야하는 것아닙니까? 풍량비율로 나눠서 v1= v2=v3라고 해설지에는 적혀있는데, 그렇다면 이말 조건이라면 직통부도 1보다 크기 같기때문에 고려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1일 06:3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만약 Z-D구간의 마찰저항을 구하라고 했다면 직통부의 마찰손실을 계산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만약 Z-D구간의 마찰저항을 구하라고 했다면 직통부의 마찰손실을 계산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