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7월 4번-2

 

 

  • 과정명: 

  • 강사명:

    교수님, 여기서 토출측 동압을 동일한 문제에서는 표에서 구한 속도 A-B구간의 속도로 구하시던데

여기는 보기 지문에 송풍기 출구 풍속을 주어줘서 그것을 사용한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송풍기 토출측 동압은 이 문제에서처럼 송풍기 출구속도를 적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런데 다른 문제에서는 송풍기 출구속도가 주어지지 않아서 표에서 구한 속도(덕트풍속)를 사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