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7월 4번-2 rhdwh1 2020년 11월 20일 05:17 공유 과정명: 강사명:교수님, 여기서 토출측 동압을 동일한 문제에서는 표에서 구한 속도 A-B구간의 속도로 구하시던데 여기는 보기 지문에 송풍기 출구 풍속을 주어줘서 그것을 사용한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1일 06:3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송풍기 토출측 동압은 이 문제에서처럼 송풍기 출구속도를 적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런데 다른 문제에서는 송풍기 출구속도가 주어지지 않아서 표에서 구한 속도(덕트풍속)를 사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송풍기 토출측 동압은 이 문제에서처럼 송풍기 출구속도를 적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런데 다른 문제에서는 송풍기 출구속도가 주어지지 않아서 표에서 구한 속도(덕트풍속)를 사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