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단위 직관부 마찰손실 질문드립니다. rladudtn615 2020년 11월 20일 14:23 공유 Si 문제풀이 2번 강의 중 첫번째 문제입니다. 직관부 마찰손실이 1pa로 되어있는데 1pa/m로 해야 단위가 맞지 않을까 생각하여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1일 08:4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직관부 마찰손실이 1pa로 되어있는데 1pa/m로 해야 맞습니다. 교재가 오타 입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rladudtn615 2020년 11월 21일 11:58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직관부 마찰손실이 1pa로 되어있는데 1pa/m로 해야 맞습니다.
교재가 오타 입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