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0월 8번 rhdwh1 2020년 11월 24일 02:20 공유 과정명: 강사명: 교수님 여기서 공기선도에서 왜 냉각이면 절대습도 감습이 되는걸로 아는데 왜 여기서는 평행으로 유지가 되는거죠 가열처럼?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rhdwh1 2020년 11월 24일 02:26 교수님 이 질문에 대해서는 이해를 했습니다. 결로가 되기전 온도여서감습이 안된걸로 알고 있는데 여기서 엔탈피를 이용해서 문제를 푸셨는데 엔탈피 말고 현열부하만 고려해서 공기정압비열을 외웠기때문에 cm델타t로 풀어도 되나요?? 0 imjaeki 2020년 11월 24일 12:2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cm델타t로 풀면 오답입니다. 이유는 문제에서 엔탈피로 계산하라고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교수님 이 질문에 대해서는 이해를 했습니다. 결로가 되기전 온도여서감습이 안된걸로 알고 있는데
여기서 엔탈피를 이용해서 문제를 푸셨는데
엔탈피 말고 현열부하만 고려해서 공기정압비열을 외웠기때문에
cm델타t로 풀어도 되나요??
답변드립니다.
cm델타t로 풀면 오답입니다.
이유는 문제에서 엔탈피로 계산하라고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