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0월 8번

 

 

  • 과정명: 

  • 강사명: 

     교수님 여기서 공기선도에서 왜 냉각이면 절대습도 감습이 되는걸로 아는데 왜 여기서는 평행으로 유지가 되는거죠 가열처럼?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교수님 이 질문에 대해서는 이해를 했습니다. 결로가 되기전 온도여서감습이 안된걸로 알고 있는데

     

    여기서 엔탈피를 이용해서 문제를 푸셨는데 

     

    엔탈피 말고 현열부하만 고려해서 공기정압비열을 외웠기때문에 

     

    cm델타t로 풀어도 되나요?? 

    0
  • 답변드립니다.

    cm델타t로 풀면 오답입니다.

    이유는 문제에서 엔탈피로 계산하라고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