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시 사이클에 관한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실기시험에 사이클 작도 문제가 나올시 공기선도나 몰리에르 선도를 주고 그 위에 덧붙여 그리도록 출제 되나요? 아니면 x,y축만 주고 백지에 사이클을 그리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주어진 공기선도위에 직접 그리는 문제가 있고,   답지에 공기선도의 형태만 그리는 문제도 있습니다.

    몰리엘 선도의 경우는 답지에 선도의 형태를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