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시 사이클에 관한 질문입니다. mama115 2020년 11월 24일 16:53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실기시험에 사이클 작도 문제가 나올시 공기선도나 몰리에르 선도를 주고 그 위에 덧붙여 그리도록 출제 되나요? 아니면 x,y축만 주고 백지에 사이클을 그리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5일 14:0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주어진 공기선도위에 직접 그리는 문제가 있고, 답지에 공기선도의 형태만 그리는 문제도 있습니다. 몰리엘 선도의 경우는 답지에 선도의 형태를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주어진 공기선도위에 직접 그리는 문제가 있고, 답지에 공기선도의 형태만 그리는 문제도 있습니다.
몰리엘 선도의 경우는 답지에 선도의 형태를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