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4일 문제2번 외기도입량

  • 과정명: 공조냉동 2010년7월4일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2010년 7월 4일 문제 2번 중 외기도입량(G1) 구하는 과정이 이해가 안됩니다.

G1t1 + (G3-G1)t2 = G3t2

에서 괄호 안에있는 G1은 왜 소멸되었나요? 

이해가 안되어서 해석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G1t1+ (G3-G1) t2 = G1t1 + G3t2 - G1t2 =  G1 (t1-t2) + G3t2 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