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4일 문제2번 외기도입량 dudrlvv 2020년 11월 24일 17:3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2010년7월4일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2010년 7월 4일 문제 2번 중 외기도입량(G1) 구하는 과정이 이해가 안됩니다. G1t1 + (G3-G1)t2 = G3t2 에서 괄호 안에있는 G1은 왜 소멸되었나요? 이해가 안되어서 해석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5일 14:1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G1t1+ (G3-G1) t2 = G1t1 + G3t2 - G1t2 = G1 (t1-t2) + G3t2 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G1t1+ (G3-G1) t2 = G1t1 + G3t2 - G1t2 = G1 (t1-t2) + G3t2 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