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발기의 외표면 기준 열통과율 dudrlvv 2020년 11월 21일 19:1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증발기의 외표면적 기준 공식은 아래와 같은 공식으로 무조건 적용하면 되는건가요?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3일 14:1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중에 "무조건" 이라고 하셨는데 무조건일 수는 없습니다. 다만 지금까지의 기출문제에서는 외표면기준 열통과율은 위의 식을 적용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중에 "무조건" 이라고 하셨는데 무조건일 수는 없습니다.
다만 지금까지의 기출문제에서는 외표면기준 열통과율은 위의 식을 적용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