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6페이지 공조실기

 

 

  • 과정명: 

  • 강사명: 

공조냉동 실기 516 페이지에서 왼쪽이 왜 냉수펌프이고, 오른쪽이 냉각수 펌프로서 서로 냉각수 냉수를 무엇을 보고 구분을 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공조기로 냉수를 보내주기 때문에  왼쪽 펌프는 냉수펌프이고

    냉각탑으로 냉각수를 보내주기 때문에  오른쪽 펌프를 냉각수 펌프라고 합니다.

    물론 공조기로 들어가는 냉수도 공기를 냉각시켜 주는 것이므로 냉각수라고 할 수도 있지만  공조기로 들어가는 저온의 물은 냉수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