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6페이지 공조실기 rhdwh1 2020년 11월 25일 07:57 공유 과정명: 강사명: 공조냉동 실기 516 페이지에서 왼쪽이 왜 냉수펌프이고, 오른쪽이 냉각수 펌프로서 서로 냉각수 냉수를 무엇을 보고 구분을 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5일 14:5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공조기로 냉수를 보내주기 때문에 왼쪽 펌프는 냉수펌프이고 냉각탑으로 냉각수를 보내주기 때문에 오른쪽 펌프를 냉각수 펌프라고 합니다. 물론 공조기로 들어가는 냉수도 공기를 냉각시켜 주는 것이므로 냉각수라고 할 수도 있지만 공조기로 들어가는 저온의 물은 냉수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공조기로 냉수를 보내주기 때문에 왼쪽 펌프는 냉수펌프이고
냉각탑으로 냉각수를 보내주기 때문에 오른쪽 펌프를 냉각수 펌프라고 합니다.
물론 공조기로 들어가는 냉수도 공기를 냉각시켜 주는 것이므로 냉각수라고 할 수도 있지만 공조기로 들어가는 저온의 물은 냉수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