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풍기부하 현열의 0.12로 가산하는 문제 추가 질문입니다. khanjeong94 2020년 11월 25일 17:29 공유 송풍기 부하가 실내부하에 포함됐다하셨는데 그러면 송풍기 부하에 따른 온도상승은 이미 적용이 된 취출온도기에 온도상승은 고려치 않아도 된다는 말씀이신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6일 03:4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에 말씀하신대로 송풍기 부하가 실내부하에 이미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송풍기에 의한 온도상승은 고려하지 않아도 되는 것입니다.(471p 문제에 대한 답변) 추가 질문 올리실 때 몇페이지인지 알려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에 말씀하신대로 송풍기 부하가 실내부하에 이미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송풍기에 의한 온도상승은 고려하지 않아도 되는 것입니다.(471p 문제에 대한 답변)
추가 질문 올리실 때 몇페이지인지 알려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