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풍기부하 현열의 0.12로 가산하는 문제 추가 질문입니다.

송풍기 부하가 실내부하에 포함됐다하셨는데 그러면 송풍기 부하에 따른 온도상승은 이미 적용이 된 취출온도기에 온도상승은 고려치 않아도 된다는 말씀이신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에 말씀하신대로 송풍기 부하가 실내부하에 이미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송풍기에 의한 온도상승은 고려하지 않아도 되는 것입니다.(471p 문제에 대한 답변)

    추가 질문 올리실 때 몇페이지인지 알려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