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실기 769페이지 질문

 

 

  • 과정명: 

  • 강사명: 

    안녕하세요, 교수님.

외기부하를 구할 때 여기서는 왜 상당외기온도차 사용을 안했나요?? 냉방일때인데

 

정확하게 상당외기온도차 사용을 어떨 때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외기부하는 외기와 실내공기의 온도차로 구하는 것입니다.

    상당외기온도차는  일사에 의해  구조체(외벽체)에 열이 축적되기 때문에  구조체에서의 열전달열량을 구할 때 적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