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8 페이지 외기부하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교수님 여기서 외기부하는 전체질량 중심으로 해석하는게 아니고 지문대로 5분의 1고려해서 저겅야하는 거 아닙니가?

 

배기되는 쪽과 실내를 둘다 고려하는 질량유동인 1000키로/h 이것을 중심으로 해석해야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죄송하지만 2020년 교재 508p 질문이 아닌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질문으로 올려 주세요.

    몇년도 몇번 문제의 질문인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