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8 페이지 외기부하 질문입니다. rhdwh1 2020년 11월 27일 01:05 공유 과정명: 강사명: 교수님 여기서 외기부하는 전체질량 중심으로 해석하는게 아니고 지문대로 5분의 1고려해서 저겅야하는 거 아닙니가? 배기되는 쪽과 실내를 둘다 고려하는 질량유동인 1000키로/h 이것을 중심으로 해석해야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7일 05:29 (편집된 시간 2020년 11월 27일 05:3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죄송하지만 2020년 교재 508p 질문이 아닌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질문으로 올려 주세요. 몇년도 몇번 문제의 질문인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죄송하지만 2020년 교재 508p 질문이 아닌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질문으로 올려 주세요.
몇년도 몇번 문제의 질문인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