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5페이지 공조냉동 rhdwh1 2020년 11월 27일 02:14 공유 과정명: 강사명: 교수님 여기서 중간냉각기 이름을 열교환기라고 명칭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7일 05:3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2012년10월 문제5번 질문으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열교환기라고 하면 기능은 맞지만 정확한 표현은 아닙니다. 따라서 많은 감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간냉각기 라고 하셔야 정답입니다. 질문 올리실 때 몇년도 몇번 어느부분의 질문인지 올려 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2012년10월 문제5번 질문으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열교환기라고 하면 기능은 맞지만 정확한 표현은 아닙니다. 따라서 많은 감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간냉각기 라고 하셔야 정답입니다.
질문 올리실 때 몇년도 몇번 어느부분의 질문인지 올려 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