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5페이지 공조냉동

 

 

  • 과정명: 

  • 강사명: 


    교수님 여기서 중간냉각기 이름을 열교환기라고 명칭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2012년10월  문제5번 질문으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열교환기라고 하면 기능은 맞지만  정확한 표현은 아닙니다. 따라서 많은 감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간냉각기 라고 하셔야 정답입니다.

    질문 올리실 때 몇년도 몇번 어느부분의 질문인지 올려 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