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월 2번

 

 

  • 과정명: 

  • 강사명: 

    여기 답을 두개 다 적어야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어떤 방법으로 구하라고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면 2개를 다 적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둘 중에 하나만 적어야 한다면 냉동기 부하를 조금 복잡하게 구해야 하는 정풍량 방식으로 구한 값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