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월 2번 rhdwh1 2020년 11월 28일 06:11 공유 과정명: 강사명: 여기 답을 두개 다 적어야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8일 07:0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어떤 방법으로 구하라고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면 2개를 다 적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둘 중에 하나만 적어야 한다면 냉동기 부하를 조금 복잡하게 구해야 하는 정풍량 방식으로 구한 값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어떤 방법으로 구하라고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면 2개를 다 적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둘 중에 하나만 적어야 한다면 냉동기 부하를 조금 복잡하게 구해야 하는 정풍량 방식으로 구한 값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