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5번 dudrlvv 2020년 11월 28일 08:29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안녕하세요 보통 냉매공식이 Gh/Gl 인데 왜 이거는 Gl/Gh 인지 이해가 안됩니다 ㅠ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8일 12:40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Gh/Gl 로 표현하든 Gl/Gh 로 표현하든 관계없습니다. 본인이 이용하기 편리한 대로 표현하면 됩니다. 즉 Gl/Gh = (h3-h5)/(h2-h7) 이면 Gh/Gl = (h2-h7) / (h3-h5)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Gh/Gl 로 표현하든 Gl/Gh 로 표현하든 관계없습니다.
본인이 이용하기 편리한 대로 표현하면 됩니다.
즉 Gl/Gh = (h3-h5)/(h2-h7) 이면 Gh/Gl = (h2-h7) / (h3-h5)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