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5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안녕하세요

보통 냉매공식이 Gh/Gl 인데 왜 이거는 Gl/Gh 인지 이해가 안됩니다 ㅠ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Gh/Gl 로 표현하든  Gl/Gh 로 표현하든  관계없습니다.

    본인이 이용하기 편리한 대로 표현하면 됩니다.

    즉  Gl/Gh = (h3-h5)/(h2-h7)   이면 Gh/Gl = (h2-h7) / (h3-h5)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