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p.336에서 책풀이는 t5가 27.5인데 저는1/3과 2/3을 넣어서 풀어보니 28도가 나왔습니다.
혹시나 하여 다른분들의 질문을 찾아봤는데 거기서는 교수님이 28도라 하셨습니다
뭐가맞나요?
https://support.epasskorea.com/hc/ko/community/posts/360073331172-2008-7-6-시행-문제-1번?input_string
0
댓글
답변드립니다.
다른 분의 질문은 교재의 참고에 있는 내용의 질문입니다.
즉, 문제에서는 외기량은 환기량의 1/3 이라고 주어졌는데, 이것이 외기량은 급기량의 1/3이라고 한다면 t5가 28도가 된다는 답변입니다.
문제에서는 외기량은 환기량의 1/3 이라고 주어졌기 때문에 27.5도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