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실제 토출량구할때
Qe = Gact x 🔺h = 1/v (V x nv) x 🔺h 으로 구했을때
1) V가 이론적 토출량인가요?
2) 실제토출량을 구하라 한다면 위식에서구한 V를
V x nv 해야 맞는건가요?
(20년 3회 기출 6번 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 2단압축1단팽창과 2단압축2단팽창 장치도 그릴때
1단은 위아래 연결되는 지그재그코일한줄 2단은 빈네모칸, 그리고 증발기와 압축기는 네모에 지그재그코일한줄 그리는 것이 맞는건가요?
0
댓글
답변드립니다.
1. Qe = Gact x 🔺h = 1/v (V x nv) x 🔺h 으로 구했을때
1) V가 이론적 토출량이 맞습니다.
2) 실제토출량을 구하라 한다면 위식에서구한 V를
V x nv 해야하는 것이 맞습니다.
3) 2단압축1단팽창과 2단압축2단팽창 장치도 그릴때
1단은 위아래 연결되는 지그재그코일한줄 2단은 빈네모칸, 그리고 증발기와 압축기는 네모에 지그재그코일한줄 그리는 것이 맞는건가요? : 에서 압축기는 네모에 지그재그코일한줄 은 아닙니다.
2단압축1단팽창, 2단압축2단팽창 장치의 그림은 교재 27~28p 그림을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