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실제 토출량구할때

Qe = Gact x 🔺h = 1/v (V x nv) x 🔺h   으로 구했을때

 

1) V가 이론적 토출량인가요?

2) 실제토출량을 구하라 한다면 위식에서구한 V를

V x nv 해야 맞는건가요?

(20년 3회 기출 6번 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 2단압축1단팽창과 2단압축2단팽창 장치도 그릴때

1단은 위아래 연결되는 지그재그코일한줄 2단은 빈네모칸, 그리고 증발기와 압축기는 네모에 지그재그코일한줄 그리는 것이 맞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Qe = Gact x 🔺h = 1/v (V x nv) x 🔺h   으로 구했을때

    1) V가 이론적 토출량이  맞습니다.

    2) 실제토출량을 구하라 한다면 위식에서구한 V를

    V x nv 해야하는 것이 맞습니다.

    3) 2단압축1단팽창과  2단압축2단팽창 장치도 그릴때

    1단은 위아래 연결되는 지그재그코일한줄 2단은 빈네모칸, 그리고 증발기와 압축기는 네모에 지그재그코일한줄 그리는 것이 맞는건가요? :  에서 압축기는 네모에 지그재그코일한줄 은 아닙니다.

    2단압축1단팽창, 2단압축2단팽창 장치의 그림은  교재 27~28p 그림을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