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11월 4일 1번문제

그래프에 나타난 엔탈피값을 구하는방법은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주어진 값으로 구하는건데 뭐가 주어진건지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이문제의 강의가 올려져 있습니다. 

    주어진 값이란  문제의 밑 네모칸에 주어진 조건을 말하는 것입니다.

    즉, 증발기A 증발온도 -10℃, 과열도 10℃, 냉동부하 2RT(한국냉동톤)  

        증발기B 증발온도 -30℃, 과열도 10℃, 냉동부하 4RT(한국냉동톤)  

        팽창밸브 직전의 냉매액 온도 30℃

         응축온도 35℃  가 주어진 값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냉매순환량 구할때 엔탈피 필요한데 p-h선도상의 엔탈피 구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0
  • 답변드립니다.

    1.추가 질문을 댓글형식으로 올리시면  질문이 많아 제가 보지 못하여 답변을 드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질문으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 p-h 선도를 그린후에 엔탈피 값을 읽으면 됩니다.  선도그리는 방법은  강의를 보시면 이해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