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11월 4일 1번문제 kdjgood 2020년 11월 24일 12:44 공유 그래프에 나타난 엔탈피값을 구하는방법은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주어진 값으로 구하는건데 뭐가 주어진건지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3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4일 14:1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이문제의 강의가 올려져 있습니다. 주어진 값이란 문제의 밑 네모칸에 주어진 조건을 말하는 것입니다. 즉, 증발기A 증발온도 -10℃, 과열도 10℃, 냉동부하 2RT(한국냉동톤) 증발기B 증발온도 -30℃, 과열도 10℃, 냉동부하 4RT(한국냉동톤) 팽창밸브 직전의 냉매액 온도 30℃ 응축온도 35℃ 가 주어진 값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kdjgood 2020년 11월 25일 08:28 냉매순환량 구할때 엔탈피 필요한데 p-h선도상의 엔탈피 구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0 imjaeki 2020년 11월 25일 12:5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추가 질문을 댓글형식으로 올리시면 질문이 많아 제가 보지 못하여 답변을 드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질문으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 p-h 선도를 그린후에 엔탈피 값을 읽으면 됩니다. 선도그리는 방법은 강의를 보시면 이해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이문제의 강의가 올려져 있습니다.
주어진 값이란 문제의 밑 네모칸에 주어진 조건을 말하는 것입니다.
즉, 증발기A 증발온도 -10℃, 과열도 10℃, 냉동부하 2RT(한국냉동톤)
증발기B 증발온도 -30℃, 과열도 10℃, 냉동부하 4RT(한국냉동톤)
팽창밸브 직전의 냉매액 온도 30℃
응축온도 35℃ 가 주어진 값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냉매순환량 구할때 엔탈피 필요한데 p-h선도상의 엔탈피 구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답변드립니다.
1.추가 질문을 댓글형식으로 올리시면 질문이 많아 제가 보지 못하여 답변을 드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질문으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 p-h 선도를 그린후에 엔탈피 값을 읽으면 됩니다. 선도그리는 방법은 강의를 보시면 이해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