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0 공조실기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3번 질문에 냉각감습열량에서 절대습도 차이는 왜 안곱해주었나요?

    냉각감습열량이면 질량유동이랑 엔탈피만 계산하는 거고,

    냉각감습량이라고 하면 질량유동에다가 절대습도 차이 곱하면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3번의 질문은 냉각감습열량을 구하는 것이므로 공기질량 x 엔탈피차 로 구하면 되고,

    질문하신 냉각감습량은 수분의 량이므로 공기질량 x 절대습도차 로 구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