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0 공조실기 질문입니다. rhdwh1 2020년 11월 24일 13:44 공유 과정명: 강사명: 3번 질문에 냉각감습열량에서 절대습도 차이는 왜 안곱해주었나요?냉각감습열량이면 질량유동이랑 엔탈피만 계산하는 거고,냉각감습량이라고 하면 질량유동에다가 절대습도 차이 곱하면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4일 14:2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3번의 질문은 냉각감습열량을 구하는 것이므로 공기질량 x 엔탈피차 로 구하면 되고, 질문하신 냉각감습량은 수분의 량이므로 공기질량 x 절대습도차 로 구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3번의 질문은 냉각감습열량을 구하는 것이므로 공기질량 x 엔탈피차 로 구하면 되고,
질문하신 냉각감습량은 수분의 량이므로 공기질량 x 절대습도차 로 구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