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 1팽창 회로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1월 29일 04:09 공유 문제에 그냥 저단이나 고단이란 말이 없이 그냥 냉매순환량을 구하시오 라고 했는데 이건 전체 냉매 순환량인가요 저단측 순환량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9일 08:2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문제에 그냥 저단이나 고단이란 말이 없이 그냥 냉매순환량을 구하시오 라고 했다면 이건 전체 냉매 순환량 입니다. 그런데 전체냉매순환량은 고단측 냉매순환량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에 그냥 저단이나 고단이란 말이 없이 그냥 냉매순환량을 구하시오 라고 했다면 이건 전체 냉매 순환량 입니다. 그런데 전체냉매순환량은 고단측 냉매순환량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