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 1팽창 회로 질문입니다.

문제에 그냥 저단이나 고단이란 말이 없이 그냥 냉매순환량을 구하시오 라고 했는데 이건 전체 냉매 순환량인가요 저단측 순환량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 그냥 저단이나 고단이란 말이 없이 그냥 냉매순환량을 구하시오 라고 했다면  이건 전체 냉매 순환량 입니다.  그런데 전체냉매순환량은  고단측 냉매순환량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