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필기 질문이요 kimco456 2020년 11월 29일 05:01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21년 1회차 공조냉동기사 필기를 준비 하려고 합니다 필기도 si 단위로 공부 해야 된다고 들었는데요. 지금 나와있는 필기책은 si 단위로 변환이 안된 책인가요? 공지사항에는 업데이트가 1월말에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데 1월말 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은 것 같아서 그냥 20년 필기강의를 들으려고 하는데 업데이트 상관없이 공부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9일 08:35 (편집된 시간 2020년 11월 29일 08:3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필기 시험 과목은 5과목입니다. 이중에서 공조분야와 냉동분야의 계산문제가 SI단위로 출제 됩니다. 따라서 전체적으로 보면 SI단위 비중이 크지 않습니다. 만약 공조냉동분야에 대한 베이스가 있으시다면 내년부터 준비하셔도 됩니다. 베이스가 없거나 약하다고 하시면 미리 준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필기교재의 경우 SI 단위로 바뀌는 부분이 많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면 책이 나오기 전이라도 강의를 올리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필기 시험 과목은 5과목입니다.
이중에서 공조분야와 냉동분야의 계산문제가 SI단위로 출제 됩니다.
따라서 전체적으로 보면 SI단위 비중이 크지 않습니다.
만약 공조냉동분야에 대한 베이스가 있으시다면 내년부터 준비하셔도 됩니다.
베이스가 없거나 약하다고 하시면 미리 준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필기교재의 경우 SI 단위로 바뀌는 부분이 많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면 책이 나오기 전이라도 강의를 올리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