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압축 1단 팽창에서 질문있습니다.

문제에서 단순히 냉매순환량을 물어본다면 gl 인가요 gm 인가요?

그리고 중간냉각기에서 바이패스로 고단 압축기로 들어가는 냉매순환량은 gh가 맞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단순히 냉매순환량을 묻는 것이면 전체 냉매량으로 보아야 합니다.

    전체냉매량은 고단측 냉매량과 같습니다.

    2. 2단압축 1단팽창 사이클에서 중간냉각기 팽창밸브에서 팽창하여 고단측으로 들어가는 냉매량은  Gm 입니다.

    참고 : 교재27p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