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압축 1단 팽창에서 질문있습니다.
문제에서 단순히 냉매순환량을 물어본다면 gl 인가요 gm 인가요?
그리고 중간냉각기에서 바이패스로 고단 압축기로 들어가는 냉매순환량은 gh가 맞는건가요?
0
문제에서 단순히 냉매순환량을 물어본다면 gl 인가요 gm 인가요?
그리고 중간냉각기에서 바이패스로 고단 압축기로 들어가는 냉매순환량은 gh가 맞는건가요?
댓글
답변드립니다.
1.단순히 냉매순환량을 묻는 것이면 전체 냉매량으로 보아야 합니다.
전체냉매량은 고단측 냉매량과 같습니다.
2. 2단압축 1단팽창 사이클에서 중간냉각기 팽창밸브에서 팽창하여 고단측으로 들어가는 냉매량은 Gm 입니다.
참고 : 교재27p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