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7월 문제 7번 질문드립니다. jsl9175 2020년 11월 24일 14:58 공유 이 문제에서 열관류율 K를 구할 때 관의 지름이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평판 공식을 사용하여 풀이된 것인가요? 만약 지름이나 내외면적비가 주어졌다면, 이번에 정정된 내용의 공식 (1/K = 1/알파o + m(1/알파i + f)을 사용해도 되는건 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5일 13:2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관경이 주어지지 않아 평판으로 구하라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질문하신대로 지름이나 내외표면적비가 주어지면 이번에 정정된 공식으로 풀어야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관경이 주어지지 않아 평판으로 구하라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질문하신대로 지름이나 내외표면적비가 주어지면 이번에 정정된 공식으로 풀어야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