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7월 문제 7번 질문드립니다.

이 문제에서 열관류율 K를 구할 때 관의 지름이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평판 공식을 사용하여 풀이된 것인가요?

만약 지름이나 내외면적비가 주어졌다면,

이번에 정정된 내용의 공식 (1/K = 1/알파o + m(1/알파i + f)을 사용해도 되는건 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관경이 주어지지 않아 평판으로 구하라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질문하신대로 지름이나 내외표면적비가 주어지면 이번에 정정된 공식으로 풀어야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