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압축 1단팽창

문제가 10Kw기준 장치도를 주었고 선도를 그려서 각각의 엔탈피 지점에 번호를 지정해주었습니다 그리구 문제 1. 냉동효과 (qe)를 (압축기흡입-증발기입구)구하라고 한 뒤, 2. 냉매순환량 G 값을 구하라고했습니다 --->>연계문제라 Gl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Gl'이라든지 G '전체냉매순환량'이라든지 정확한 명시는 따로 없었긴합니다 하여, 연계문제로 보고 Gl로 계산했으며 다수 Gl로 계산했습니다 교수님께서는 이럴때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내용으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냉동능력을 요구하는 소문제 범위내에서  연계된 냉매량을 구하라고 했다면 Gl로 볼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