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압축 1단팽창
문제가 10Kw기준 장치도를 주었고
선도를 그려서 각각의 엔탈피 지점에
번호를 지정해주었습니다
그리구 문제
1. 냉동효과 (qe)를 (압축기흡입-증발기입구)구하라고 한 뒤,
2. 냉매순환량 G 값을 구하라고했습니다
--->>연계문제라 Gl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Gl'이라든지 G '전체냉매순환량'이라든지
정확한 명시는 따로 없었긴합니다
하여, 연계문제로 보고 Gl로 계산했으며
다수 Gl로 계산했습니다
교수님께서는 이럴때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내용으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냉동능력을 요구하는 소문제 범위내에서 연계된 냉매량을 구하라고 했다면 Gl로 볼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