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0 질문 rhdwh1 2020년 11월 25일 08:35 공유 과정명: 강사명: 공조실기 530페이지에 냉각코일 그림이 잘못된거 아닌가요 대각선으로 하나 되어 있는 것이 공기냉각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5일 15:1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대각선 1개로 그리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대각선 1개로 그리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