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3회차 문제2

 

 

  • 과정명:공조냉동기사실기

  • 강사명: 임재기

해당 문제에서는 냉동능력 Qe를 Gx(h1 ㅡ h6)으로 나타내고 있는데, 왜 10년도 1회차 6번 문제에서는 Qe를 Gx(h8-h7)로 나타내고 있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0년도 1회차 6번 문제에서는 팽창밸브를 통과한 냉매중에서 액냉매의 일부가 열교환기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증발기로 들어가는 나머지 액냉매량만 으로 계산 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