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3회차 문제2 jch960119 2020년 11월 25일 15:34 공유 과정명:공조냉동기사실기 강사명: 임재기 해당 문제에서는 냉동능력 Qe를 Gx(h1 ㅡ h6)으로 나타내고 있는데, 왜 10년도 1회차 6번 문제에서는 Qe를 Gx(h8-h7)로 나타내고 있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5일 16:0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0년도 1회차 6번 문제에서는 팽창밸브를 통과한 냉매중에서 액냉매의 일부가 열교환기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증발기로 들어가는 나머지 액냉매량만 으로 계산 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0년도 1회차 6번 문제에서는 팽창밸브를 통과한 냉매중에서 액냉매의 일부가 열교환기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증발기로 들어가는 나머지 액냉매량만 으로 계산 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