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부하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 사무실 문제나 습공기 선도 문제에서 가습부하를 구할때 2501*G(x2-x1)로 구하거나 G(h2-h1)으로 구하거나 같은 답이 나오나요?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만약에 1에서 2의 변화과정이  현열변화가 없는 과정(공기선도에서 수직으로 변하는 과정)이면 같은 값이 나옵니다.  

    그런데 1에서 2의 변화과정이 현열변화와 잠열변화가 동시에 일어나는 과정(공기선도에서 비스듬히 변하는과정)이면 같은 값이 나오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