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jeongseunghe 2020년 11월 26일 05:53 공유 교수님 29일자로 인강이 끝나네요 내년에 si교재로 재수강 하겠습니다 1월쯤 실기책 나오나요? 내년에 1회는 꼭 합격하고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6일 15:11 (편집된 시간 2020년 11월 26일 15:1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부족한 정의 강의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히 하시면 분명히 합격하시게 됩니다. 지금 si단위로 변경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님께 좋은 결과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부족한 정의 강의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히 하시면 분명히 합격하시게 됩니다.
지금 si단위로 변경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님께 좋은 결과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