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4월 문제5 jjjjjw29 2020년 11월 26일 08:2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2006년 4월에 시행된 문제5에서, 왜 시간을 곱할 때 4/24를 해주는 건가요?? 1/4를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6일 15:56 (편집된 시간 2020년 11월 26일 15:5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는 표현은 없지만 냉동창고에서의 부하를 구하는 문제입니다. 냉동창고의 경우 발생된 부하를 1일(24시간)동안에 처리하면 됩니다. 따라서 전등 20개가 4시간동안 발생시킨 열량을 24시간 동안에만 처리하면 되기 때문에 24로 나눈 것입니다. 김사힙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는 표현은 없지만 냉동창고에서의 부하를 구하는 문제입니다.
냉동창고의 경우 발생된 부하를 1일(24시간)동안에 처리하면 됩니다.
따라서 전등 20개가 4시간동안 발생시킨 열량을 24시간 동안에만 처리하면 되기 때문에 24로 나눈 것입니다.
김사힙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