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부하 질문입니다.

만약 사무실 문제에서 가습부하를 구하시오 라고 문제가 주어진다면, 외기와 극간풍 모두 고려해서 구해야하나요? 예를들면 2501*1.2*(Q외기+Q극간풍)*(x외기-x실내) 이런식으로 푸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가습부하(잠열부하) 는 질문하신 대로 구해도 되지만 일반적으로는 도입외기와  극간풍을 따로 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