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부하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1월 26일 14:48 공유 만약 사무실 문제에서 가습부하를 구하시오 라고 문제가 주어진다면, 외기와 극간풍 모두 고려해서 구해야하나요? 예를들면 2501*1.2*(Q외기+Q극간풍)*(x외기-x실내) 이런식으로 푸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6일 16:2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가습부하(잠열부하) 는 질문하신 대로 구해도 되지만 일반적으로는 도입외기와 극간풍을 따로 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가습부하(잠열부하) 는 질문하신 대로 구해도 되지만 일반적으로는 도입외기와 극간풍을 따로 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