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년 5월 6범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1월 27일 06:29 공유 벽체를 통한 부하를 구할때 천장과 바닥부하를 구하지 않은것은 온도차가 0이라 아예 안적어두신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7일 11:3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상 하층의 온도가 실내온도와 같기 때문에 구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상 하층의 온도가 실내온도와 같기 때문에 구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