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6월 11번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 12년 10월 8월 문제를 보면 송풍기 출구 풍속이 10m/s라 하여 1번구간의 풍속이 10m/s라 두었습니다. 근데 이 문제에서는 송풍기 출구 풍속이 13m/s라 주어졌는데 A-B구간의 풍속이 13m/s가 아닌 표에서 구하거나 Q/A로 구한 7.33m/s로 되었는데 이 두 문제의 차이는 어떻기에 다른건지 궁금합니다.
  •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소풍기 출구의 풍속이라함은 19년6월11번 문제의 개념이 맞습니다.

    12년10월8번의 경우는 송풍기 출구쪽 첫번째 구간 덕트의 풍속은 10m/s 라고 표현되어야 맞습니다.

     송풍기 출구쪽 첫번째 구간 덕트의 풍속 10m/s 가 주어지지 않으면 이 문제를 풀수가 없기 때문에  송풍기 출구의 풍속을  송풍기 출구쪽 첫번째 구간 덕트의 풍속으로 볼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