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회차 3번문제 -5

 

 

  • 과정명: 

  • 강사명: 

3번 여기서 외기부하라고 하면 외기량을 기준으로 해석을 해야하는것 아닌가요?? 

왜 전체질량을 기준으로 해석을 해나용?? 외기부하라는게 외기량이 실내에서 외기로 나갈때 외기부하 아닌가용??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외기부하는 외기량이 실내로 들어올때의 부하입니다.

    외기부하 구하는 방법은 전체질량으로 구하는 방법(교재 53p)이 있고

    외기량을 기준으로 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외기부하 = 전체질량 x (h3 -h1)

    2) 외기부하 = 외기량 x (h2 - h1)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